게시판서초앨범

 

서초앨범

어버이날 맞이 입주 어르신 대상 감사 행사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26-05-15 10:23 조회129회 댓글0건

본문

202658, 구립서초노인요양센터에서는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오전 10시부터 1130분까지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직원들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어르신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풍성한 다과와 함께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시청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르신과 직원이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 덕분에 센터에 대한 소속감이 높아지고, 어버이날의 의미도 다시 한 번 되새길 수 있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